데이터에 대한 갈망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했으며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> Austria

본문 바로가기



유럽리포트











행복한

갤러리

갤러리더보기

부활절

Austria

데이터에 대한 갈망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했으며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813회 작성일 22-12-02 05:45

본문

데이터에 대한 갈망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했으며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. 매일 50억 개의 트윗이 게시되고 3,000억 개의 이메일이 전송되며 720,000시간의 비디오 자료가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. 그리고 점점 더 많은 데이터가 생성되고 있습니다. 영국의 물리학자 멜빈 복슨(Melvin Vopson)과 같은 과학자들은 이미 다음과 같이 계산했다: 인류가 최근처럼 데이터 생산을 계속 늘리면 언젠가는 지구에서 소비되는 모든 에너지가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만 필요할 것이다.

이 모든 것이 저장되는 장소는 데이터 처리가 보이는 것만 큼 무형의 장소, 즉 데이터 센터에서 물리적으로 발견되는 클라우드입니다. 데이터 폭발로 인해 이러한 센터의 수가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으며 전력 소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. 2020년 독일의 데이터 센터는 베를린 시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비했습니다. 데이터 센터의 수도 인 프랑크푸르트에서는 총 전력 소비의 4 분의 1을 차지합니다.

데이터 센터에서 프랑크푸르트의 선구적인 역할
이러한 배경에서 데이터 센터를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져야하지만 모든 이해 관계자와 함께 수행되어야합니다. 운영자의 머리에 대한 규정은 무엇보다도 데이터 센터가 새로운 위치를 찾도록 보장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지 않습니다. 이것은 종종 거대한 홀이 이미 시각적으로 측면의 가시 인 가장 쉬운 방법 일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디지털화의 필수 요소로서 데이터 센터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의심 할 여지없이 복잡하고 힘든 경로에 대한 항복이 될 것이며, 이는 비용상의 이유로 자신의 이익이기도합니다. 지역적 관점에서 목표는 라인-마인 지역에서이 산업에 대한 관점을 계속 제공하는 것입니다. 데이터 센터에서 프랑크푸르트의 선구적인 역할은 위치 요소로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소스: ko.exchange-rates.org
소스: ko.exchange-rates.org

사이트 정보

회사명 : 회사명 / 대표 : 대표자명
주소 : OO도 OO시 OO구 OO동 123-45
사업자 등록번호 : 123-45-67890
전화 : 02-123-4567 팩스 : 02-123-4568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OO구 - 123호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정보책임자명

접속자집계

오늘
941
어제
1,464
최대
1,777
전체
30,888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